반응형

뭉쳐야찬다 재방송

뭉쳐야찬다 70회에서 미스터트롯FC와 어쩌다FC의 콜라보 경기가 이어집니다.

7개월만의 재경기에서 아쉽게 4대1로 패했는데요.

이번엔 이형택 팀과 임영웅 팀으로 나뉘어 또 한 번 경기를 갖습니다. 과연 어느 팀이 승리를 할까요?

본방송은 JTBC 온에어를 이용하면 되고, 재방송 다시보기로도 시청 가능하니 해당 내용 참고 바랍니다

 

 

뭉쳐야찬다 실시간 시청 방법

 

본방송은 jtbc 온에어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https://bit.ly/JTBC_ONAIR_NOW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방법 (+JTBC SPORTS) JTBC NOW 로그인 없이 이용안내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안내 JTBC NOW 이용방법 알아보기 요즘에는 지상파 방송보다 케이블 또는 종편 채널의 예능 드리마가 대세입니다. 특히 JTBC는 종편 채널로 최근 가장 급부상하는 채널 가운

hkloveme.tistory.com

 

뭉쳐야찬다 미스터트롯 재방송 안내

 

 

https://main.xn--py1b76n2ui.kr/3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요즘에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종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동시

main.xn--py1b76n2ui.kr

본방송을 놓친 경우 재방송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지난 주 7개월만에 성사된 리턴 매치를 보셨나요? 이번에도 아쉽게 미스터트롯FC가 4대1로 경기에서 졌습니다.
양 팀 모두 필승 전략을 세우며 웃음기를 싹 뺀 진지한 모습으로 축구를 했는데요.
임영웅의 골은 터지지 않아서 더욱 안타까웠습니다.

 


그런데 이것으로 끝이 아닙니다.
이번 70회에서는 가을 운동회 2부가 준비되었고 어쩌다FC와 미스터트롯FC 멤버들이 새롭게 팀을 구성하여 다시 한 번 대결을 펼칩니다.

 


이형택 팀과 임영웅 팀으로 나뉘어 또 한 번 경기를 할 예정인데요. 이번에는 임영웅이 골을 넣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본방사수를 꼭 하기 바라는데요.

 

 

가을 운동회 특집 2탄은 주장 이형택과 임영웅을 중심으로 팀을 나눠 콜라보 축구 대결을 펼칩니다.
어쩌다FC의 부동의 센터백 이형택과 임메시 임영웅 두 주장들의 자존심을 건 승부가 예상되는데요.
두 주장은 가위바위보로 팀원을 선출했습니다.

 

임영웅 팀에는 이대훈, 모태범, 이용대가 합류해서 승리를 위한 특급 어벤져스가 결성되었습니다.
이형택은 슈퍼세이브 김동현을 차지했고 탄탄한 수비라인을 형성했습니다.

 

게다가 이번에는 이승렬 감독과 심서연 코치가 선수로서 그라운드에 나설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과연 이들은 누구의 팀에 합류하게 되었을까요?

 


주장의 포지션에 따라 탄탄한 수비라인을 구축한 팀과 위협적인 공격라인을 구축한 팀으로 나뉘었는데요. 창과 방패의 숙명적인 대결에서 어느 팀이 승리하게 될지 방송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한편 고정 멤버였던 정형돈은 불안장애로 인해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녹화된 부분은 정상 방송되지만 앞으로는 당분간 그의 모습을 볼 수 없게 되어 아쉽습니다.

뭉쳐야찬다에서 미스터트롯FC의 멋진 경기를 또 한 번 감상하기 바랍니다.
임메시의 멋진 모습이 기대되는데요. 본방송을 못본 경우 재방송 등을 통해 꼭 시청 바랍니다.

 

11월 8일에 방송시간은 일요일 저녁 7시 40분입니다.

JTBC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자세한 시청 방법과 재방송에 대한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뭉쳐야찬다 70회 다시보기 안내

https://bit.ly/FREE_TV_ONAIR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링크, 이용방법)

무료티비다시보기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여러 방송사에서 동시간대에 많은 예능과 드라마가 방송 중입니다. 이렇게 많은 드라마와

hkloveme.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