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반기행 촬영지 맛집 정보

 

금요일에 방영되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전국에 있는 여러 맛집을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는 분들의 사연과 함께 지역의 맛집을 소개하는데요.

이번에는 꽃보다 아름다운 할배 배우 박근형과 함께 그의 고향 전북 정읍으로 떠납니다.

백반기행을 보면서 방송에 나온 식당이 어디인지 궁금할텐데요. 한 번쯤 가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보입니다.

오늘 허영만과 함께 가게 되는 정읍 맛집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백반기행 시청 방법

 

tv 조선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http://bit.ly/TV_CHOSUN_ONAIR

 

TV CHOSUN 티비조선 온에어 안내 무료시청 방법

TV조선 온에어 이용하기 TV조선에서 요즘에는 많은 예능과 드라마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미스트롯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도 TV조선에서 론칭했는데요. TV 시청이 어

nomadbusinessman.com

백반기행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친 경우 재방송 다시보기를 이용 바랍니다.

 

https://main.xn--py1b76n2ui.kr/3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요즘에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종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동시

main.xn--py1b76n2ui.kr

배우 박근형은 식객 허영만을 만나자마자 본인의 고향 자랑을 늘어놨습니다. 중학교 때 고향을 떠나 정작 정읍의 맛은 잘 모른다고 했는데요. 산 좋고 물 좋은 정읍의 밥상이 공개됩니다.

먼저 두 사람은 100년 이상의 전통이 있는 샘고을시장을 방문했습니다. 여기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팥죽을 만나는데요. 식객은 어린 시절 추억의 음식으로 팥죽을 꼽아왔었죠. 그의 입맛을 사로잡은 20년 전통의 팥죽을 맛보게 됩니다.

정읍은 한우로도 유명합니다. 박근형의 소개로 찾게 된 한우집에서 두 사람은 폭풍 먹방을 선보였는데요. 여기서 식객을 위한 멋진 선물도 준비했습니다. 과연 어떤 선물이었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정읍 사람들은 물론이고 내장산을 찾는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붙잡는 우렁이쌈밥집도 찾습니다. 쫄깃한 우렁이와 간간한 쌈장의 맛이 두 사람의 입맛을 사로잡았는데요. 아침마다 배달되는 싱싱한 쌈 채소를 곁들여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시골마을의 간판 없는 식당도 찾는데요. 여기의 메인 메뉴는 14시간 동안 장작불에 푹 끓인 진한 소머리국입니다. 집밥 같은 무생채, 자리공 나물, 죽순 나물과 주인장이 직접 조리법을 연구해 만든 줄기상추나물로 입맛을 돋웠습니다.

이곳에 이렇게 맛집이 많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샘고을시장의 팥죽부터 한우 고기집 우렁이쌈밥정식과 떡갈비백반, 소머리국 등 자세한 위치와 주소 가격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백반기행 정읍 맛집 정보(위치, 가격)

 

백학정

 

메뉴 및 가격 : 떡갈비백반 32,000원

                   참게장백반 23,000원

주소 : 전북 정읍시 태인면 태성리 532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연락처 : 063-534-4290

 

 

국화회관

 

메뉴 및 가격 : 우렁이쌈밥정식 10,000원 (우렁이 쌈밥, 청국장, 우렁이초무침)

                   우렁이쌈밥정식 18,000원(우렁이 쌈밥, 청국장, 낙지, 돼지고기주물럭)

                   우렁이 초무침 20,000원

                   낙지, 돼지고기주물럭 12,000원

                   삼겹살 12,000원

주소 : 전북 정읍시 연지동 259-31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8시

연락처 : 063-536-5432

 

정읍 소머리국밥 된장비빔 식당 가격 정보

 

소머리국 8000원

된장비빔 8,000원

소머리수육 15,000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