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의 콜센타 33회


사랑의 콜센터가 시즌2로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기존의 전화 연결 방식에서 사서함 20호로 바뀌었는데요.
벌써 두 번째 주제가 공개되었습니다. '문학의 밤'인데요. TOP6 가운데 한 명을 지정해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자작시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32회에서는 트친소 특집 2탄으로 꾸며집니다.  친구특집 2탄 트친소로 꾸며지는데요. 이번에는 비즈니스 친구 특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트롯맨들의 친구가 돌아왔다는 타이틀이 있는데 힘든 시절 함께 겪은 친구부터 친해지고싶은 사람이 등장했습니다.

 


사랑의 콜센터는 목요일 저녁 10시에 시청 가능합니다.
본방송은 TV 조선 온에어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재방송 다시보기도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32회

http://bit.ly/TV_CHOSUN_ONAIR

 

TV CHOSUN 티비조선 온에어 안내 무료시청 방법

TV조선 온에어 이용하기 TV조선에서 요즘에는 많은 예능과 드라마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미스트롯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도 TV조선에서 론칭했는데요. TV 시청이 어

nomadbusinessman.com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친 경우 아래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https://main.xn--py1b76n2ui.kr/3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요즘에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종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동시

main.xn--py1b76n2ui.kr

 

사랑의 콜센타 친구특집의 경우 레전드편으로 꼽힐 정도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았었는데요.

1편에서는 임영웅의 친구로 정명규가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부른 아름다운 밤, 라라라 등이 인기였죠.

이번 트친소 2탄에서는 경연에 중심을 뒀는데요.

top6와 비즈니스 친구6가 어색함을 이겨내고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부르며 힘을 합치는 색다른 대결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게스트로 출연한 이들은 TOP6의 소속사 동료부터 못 본 지 1년이 넘은 사이도 있고 오늘 처음 본 경우도 있었습니다.

특히 임영웅의 경우 크러쉬를 소개하면서 오늘 처음 만난다며 자신은 잘 아는데 상대방이 자신을 아는지 모르겠다고 어색해 했는데요.

이번 비친소 무대에서는 서로 상대방의 대표곡을 부르고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승을 가리는 팀 대결입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TOP6가 경연에서 불렀던 대표곡들을 들을 수 있는데요. 비친6가 부르는 새로운 버전의 TOP6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크러쉬는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를 자신의 방식으로 열창했고 임영웅이 즉석에서 코러스로 함께했는데요.

그의 무대를 꼭 감상하기 바랍니다.

또한 임영웅은 크러쉬가 불렀던 도깨비의 OST 뷰티풀'beautiful'을 감미롭게 불러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번 사콜 32회에서 놓치지 말고 그의 노래를 들어보기 바랍니다.

 

임영웅 beautiful 뷰티풀 노래 듣기

장민호는 솔지를 소개하면서 오늘 두 번째 만난다고 하면서 오늘부터 친해지려고 초대했다고 밝혔습니다.

영탁의 경우 이예준을 초대했는데 이들은 1년이 넘는 우정을 보여줬구요.

그런데 이들의 우정은 상품과 홍보를 목표로 계약우정으로 변하고 맙니다. 상품의 크기가 우정의 크기라는 웃지 못할 상황에 부딪히는데요. 이들의 자본주의 우정 콘서트가 어떤 결론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그 어느때보다 더욱 멋진 무대가 예상되는 사랑의 콜센터 32회가 기대가 됩니다.

본방송은 목요일 저녁 10시에 tv 조선에서 볼 수 있으니 본방사수 바랍니다.

편성정보를 확인 후 재방송 등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32회 재방송 다시보기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32회 시청 안내

 

bit.ly/3ly62Xr

 

뽕숭아학당 27회 재방송 다시보기 뽕거동락

뽕숭아학당 재방송 27회 시청 안내 수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되는 tv 조선 대표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27회는 트롯맨들이 1세대 아이돌 가수들과 함께 동거동락을 했습니다. 본방송 시청 방법,

main.xn--py1b76n2ui.kr

 

http://bit.ly/MR_TROT_Concert_LIVE

 

미스터트롯 콘서트 중계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방송 일정 편성표 시간표 tv 조선 온에어 실시

미스터트롯 콘서트 중계 시청 안내 미스터트롯 콘서트 중계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많은 분들이 그토록 기다렸던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코로나19로 인해 서울 3주 차 공연이 무기한 연기되었습

tv.nomadbusinessman.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