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34회

 

사랑의 콜센터를 목요일에 보는 것이 다음 주가 마지막일 것 같습니다. 미스트롯2 방송으로 인해 월요일로 편성이 변경되었는데요. 이번 35회는 기부 천사들과 함께 2020 연말특집 트롯에이드를 선보였습니다.

 

 

UV, 비투비 은광, 창섭, 온앤오프 효진, 오마이걸 효정, 권인하, 장혜진으로 구성된 기부천사와 함께했는데요. 이번 방송도 놓쳐서는 안되겠습니다. 본방송은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 바랍니다.

본방송 시청 및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바랍니다.

 

사랑의 콜센타 35회 보러가기

 

http://bit.ly/TV_CHOSUN_ONAIR

 

TV CHOSUN 티비조선 온에어 안내 무료시청 방법

TV조선 온에어 이용하기 TV조선에서 요즘에는 많은 예능과 드라마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미스트롯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도 TV조선에서 론칭했는데요. TV 시청이 어

nomadbusinessman.com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요즘에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종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동시

main.xn--py1b76n2ui.kr

 

 

  기부 천사들과 함께 슈퍼스타들의 자선공연으로 유명한 라이브 에이드를 모티브로 트롯 에이드 특집을 펼쳤습니다.

 

각각 팀을 이뤄 3라운드 대결을 진행하는데요. 노래방 점수가 높은 우승팀의 이름으로 어린이들에게 기부를 하게 됩니다.

가요계의 천둥 호랑이 권인하부터 데뷔 29년 차 발라드 여제 장혜진 등 가요계 선배 뿐 아니라 가수 UV의 유세윤 뮤지, 비투비 멤버이면서 부캐릭터 금도끼 은도끼로 활동 중인 은광과 창섭, 온앤오프의 효진, 오마이걸의 효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어린이들에게 기부하는 뜻깊은 특집이기에 더욱 좋은 점수를 받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임영웅은 UV와 팀을 이뤘고, 영탁은 금도끼 은도끼, 이찬원은 온앵오프 효진과 팀이 되었는데요. 임영웅은 재치 있는 음악을 보여주는 UV와 합동 무대를 펼쳤습니다.

연기인지 실제인지 알 수 없는 기막힌 현실 연기를 보여주는데요. 뿐만 아니라 그의 유튜브 채널에서 관심을 받았던 커버 곡 중 한 곡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바로 날 울린 당신인데요. 그는 많은 팬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대해 응답하면서 연말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해서 선곡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노래를 꼭 들어보기 바랍니다.

임영웅 날 울린 당신 노래 듣기

 

노래를 들은 UV는 흔치 않은 진지한 리액션을 보여줬고, 완벽한 여심 저격 송이라고 극찬을 했는데요. 그의 색깔로 재탄생한 커버곡 '날 울린 당신'을 감상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장민호와 권인하는 노라조의 '형'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정말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는데요. 장민호는 인생 선배이자 음악 선배인 권인하 형님이 우리에게 해주는 얘기 같아서 선곡했다고 했는데요.

영탁은 민호 형이 나에게 하는 말 같아서 감정이 올라왔다고 눈물을 글썽였습니다. 영탁은 금도끼 은도끼로 활동하는 은광 창섭과 금은탁 팀을 이뤄 '이차선 다리'를 불렀는데요. 프로젝트 그룹을 연상시킬 정도로 멋진 호흡을 보여줬습니다.

시청자들의 가슴에 오래 기억될 여러 무대들로 웃음과 감동을 안길 전망입니다. 과연 이번 트롯에이드 최종 우승은 어느 팀에게 돌아갈까요? 본방송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다시보기(35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