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해줘 홈즈 제주도 편

매물 정보(가격)

일요일에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의뢰인이 원하는 매물을 알아보고 많은 정보를 줘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제주도 매물에 대해 알아보면서 많은 분들이 연세살이에 대해 관심을 갖기도 하는데요.

제주도 한달 살기가 유행했었는데, 이제는 1년 살기를 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시행착오를 줄이기 위해서 우선 살아본 후에 마음에 들면 실제로 거주하는 것을 결심하게 되는데요.

이번 주 의뢰인에게 맞는 집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지난 주에 이어 반려견과 동반거주 가능한 1년 살이 매물 찾기에 나서는데요.

이번에 공개되는 제주도 타운 하우스와 풀빌라에 대한 가격과 자세한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제주도 1년살이 매물 정보(풀빌라, 타운하우스)

 

반려견과 함께 거주할 수 있는 1년 살이 매물을 찾으러 나섰습니다.

복팀에서는 김혜은과 장동민 ,안소연 그리고 덕팀에서는 한채영, 노홍철, 임성빈이 함께 합니다.

 

복팀은 조천읍 교래리로 향한느데요. 한라산의 동쪽에 위치한 중간산 마을로 차량 10분 거리에 오름이 있고 고래 모양의 독특한 외관을 지닌 매물의 내부는 높은 층고와 샹들리에, 웨인스코팅 벽으로 클래식 인테리어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한 투풀 하우스에서는 단독 베란다 마당에 수영장과 노천탕이 기본 옵션으로 있는 풀옵션 하우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제주 바다에서 차량 8분 거리에 위치해서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데요. 타운 하우스로 형성된 매물은 거실과 주방이 일자형 구조로 되어 있었고 거실 통창 너머 길쭉하게 뻗은 베란다에서 제주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덕팀에서는 제주시 봉개동으로 가는데요. 제주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오름이 22개나 있었습니다. 인간이 오름에서 태어나 오름으로 돌아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제주도에서 오름은 익숙하면서 중요한 곳인데요.

봉개동에 위치한 백만불짜리 초원뷰는 말을 방목하고 먹이가 되는 풀을 채취하는 것이 가능한 목초지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초원뷰를 넘어 막 먹방 뷰가 가능한 집입니다. 넋 놓고 보게 되는 초원 뷰와 사방을 감싸는 오름 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천읍에서는 휴양지에 온 듯한 이국적인 동네에 위치해 있는 매물을 보게 됩니다. 인근에는 함덕 해수욕장과 만장굴이 있고 차량 12분 거리에 동물병원이 있어서 최고의 입지조건을 자랑합니다.

야자수 조경이 있는 앞마당과 뻥 뚫린 뒷마당이 반려견을 위한 공간으로 너무 좋아 보입니다. 실내 공간도 매우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데다 모든 가구과 가전제품이 기본옵션으로 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매력이 집 안 곳곳에서 제주도 앞바다와 한라산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꿈을 위해 반려견과 제주도 1년 살이에 도전하는 의뢰인이 어떤 집을 선택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이번에도 덕팀의 승리가 될까요? 이사 지원금도 얼마나 받게 될지 궁금하네요. 대략 100만원~200만원 내외로 알고 있거든요.

 

본방송은 일요일 저녁 10시 45분입니다.

재방송으로도 볼 수 있으니 해당 내용 참고 바랍니다.

 

 

구해줘 홈즈 재방송(제주도 2탄)

http://bit.ly/FIND_HOMES

 

구해줘 홈즈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방법 안내 덕팀 vs 복팀 맞대결

구해줘 홈즈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안내 일요일 밤에 방송되는 MBC 구해줘홈즈는 6%가 넘는 시청률로 많은 사랑을 받는 예능입니다. 연예인 출연자들이 의뢰인의 집을 대신 찾아주는 프로그램인

hkloveme.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