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digital

유스케 재방송 출연진 라인업 악뮤 적재 악단광칠 에이프릴 세컨드

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희열의 스케치북

재방송 보기

유스케 518회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6년차 현실 남매 그룹 AKMU가 1년 2개월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는데요. 이외에도 악단광칠, 적재, 에이프릴 세컨드가 나옵니다.

본방송 시청 방법 뿐 아니라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생전 고 박지선은 '수질검사 하러 왔어요'라는 코너를 통해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개그를 선보였는데요.

방청객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오랜시간 해당 코너를 진행했었습니다.

해당 영상을 놓치지 말고 유스케에서 만나보기 바랍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시청 안내(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시청 방법 안내

 

TV 시청이 어렵다면 PC와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각 방송사별 온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무료 시청이 대부분 가능합니다.

 

방송사별 온에어 실시간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방송사별 온에어 사이트에 접속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방송을 시청 바랍니다.

 

MBC 온에어 SBS 온에어 KBS 온에어
JTBC 온에어 tvN 온에어 TV 조선 온에어
MBN 온에어 엠넷 온에어 채널A 온에어

bit.ly/KBS_ONAIR_live

 

kbs 온에어 실시간 시청 방법(로그인 없이)

kbs 온에어 실시간 KBS 온에어 로그인 없이 이용하기 지상파 방송 가운데 KBS는 공영방송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KBS는 KBS1과 KBS2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스포츠 등을 방영

onair.xn--9r2b17bgzd184a.kr

 

 

드라마 예능 재방송 안내

 

드라마와 예능, 시사, 뉴스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찾으시나요?

본방송 시청 방법 뿐 아니라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재방송무료 실시간 무료티비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방송TV 다시보기

 

이번 518회 유스케에는 악뮤, 적재, 악단광칠, 에이프릴 세컨드가 나옵니다.

 

마흔여섯 번째 목소리의 주인공은 우리 전통 소리인 국악기와 황해도 굿을 기반으로 코리안 샤머닉 펑크 록 장르를 탄생시킨 악단광칠입니다.

 

이번 주 악단광칠이 선택한 노래는 2015년 싸이 정규 7집 타이틀 곡인 ‘나팔바지’.

악단광칠은 예상외의 선곡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들은 “나팔바지의 원곡자인 싸이가 스스로를 ‘쇼쟁이’라고 칭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고 선곡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이에 유희열이 편곡 포인트를 물었고 악단광칠은 "신나지만 가볍지 않게 표현하려고 했다"며 ‘유스케X뮤지션’ 최초로 개사에 도전, 재치 있는 가사로 듣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3년 8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2006'으로 돌아온 적재는 첫 곡으로 아이유가 추천하며 대중에게 많이 알려진 노래 '잘 지내'를 선곡, 적재의 담담하면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밴드 에이프릴 세컨드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첫 출연했다. 에이프릴 세컨드는 드라마 '도깨비' OST로 잘 알려진 'And I'm here'를 선곡, 김경희의 몽환적인 음색과 멤버들의 연주가 어우러져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렇게 악뮤, 적재, 악단 광칠, 에이프릴 세컨드의 무대를 만나보기 바랍니다.

방송은 토요일 오전 12시 40분입니다. 본방을 놓친 분들은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재방송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