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화탐사대 박중사 사건

 

토요일 밤에 방영되는 실화탐사대에서 자신의 실체를 숨긴 채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개인 방송을 운영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에 대해 방송합니다. 강철부대에 나온 박수민 중사로 보여지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MBC 실화탐사대 시청 안내

 

실화탐사대는 토요일 저녁 8시 50분에 MBC에서 방영합니다. 

본방송은 MBC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http://bit.ly/MBC_ONAIR_LINK

 

MBC 온에어 이용방법과 로그인없이 이용하기 안내

MBC 온에어 이용방법 총정리 MBC에서 하는 드라마, 예능, 시사, 다큐 등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실시간 방송의 경우만 해당되지만 MBC 온에어 실시간 방송을 통해 시청이 가능한

hkloveme.tistory.com

 

MBC 실화탐사대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친 경우 아래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 바랍니다.

 

http://bit.ly/TrueStory_mbc

 

MBC 실화탐사대 재방송 다시보기

MBC 실화탐사대 실화탐사대는 변화무쌍한 세상 속에서 빛의 속도로 쏟아지는 수많은 이야기 중에서 실화여서 더욱 놀라운 진짜 이야기를 찾는 본격 실화 탐사 프로그램입니다. 본방송 시청 뿐

tv.xn--9r2b17bgzd184a.kr

 

강철부대 707 박수민 하차 이유

 

당초 그의 하차 사유는 ‘비난 악플로 인한 심적 고통’으로 추정되었는데, 일부에서는 또 다른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바로 박 중사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떠한 피해를 입혔고, 그게 공론화 될까봐 자진하차 했다는 의혹인데요. MBC 실화 탐사대가 박** 중사 관련 제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일각에서는 '실화탐사대' 속 박중사를 '강철부대' 박수민으로 추측하고 있는데요.


박수민은 이에 간접적으로 부인했지만, 그가 '강철부대'에서 보였던 행동이 회자되고 있습니다.
박수민은 본인보다 계급이 높은 인물에게 춤을 시키거나, 다른 출연진들을 공격했고, MC들은 "츄가 소녀시대 태연한테 춤 보여달라는 것과 같다"라고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박수민 중사 인스타그램 계정

 

www.instagram.com/soomine707/

 

 

 

 

MBC 실화탐사대 박중사 관련 내용

 

당신의 삶을 무너뜨린 사람이 TV에 나온다면 어떨까? 2년 전 은별(가명)씨는 한 음란물 유포 사이트에서 자신의 특정 신체부위를 찍은 사진을 발견한 뒤 충격에 빠졌다. 수많은 여성들의 사진들 중 자신의 사진이 있을 줄은 정말 꿈에도 상상 못했다는 그녀. 그런데, 이 사진을 올린 이는 다름 아닌 당시 은별 씨의 남자친구였다는데!


이 일로 정신과 치료까지 받으며 힘든 나날들을 보내던 중 은별씨는 또 한 번 경악했다. 그녀의 삶을 이렇게 망가트린 그 남자가, 버젓이 한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었던 것. 그는 특수부대 출신의 예비역들이 모여 최고의 부대를 가리는 예능에 출연 중이던 A중사! 이 뿐만이 아니었다. 그는 자신의 실체는 숨긴 채, 유튜브 채널까지 운영하고 있었다는데...


이 두 사람의 악연은 언제부터 시작된 걸까. 3년 전, 먼저 말을 걸어온 건 A중사였다. 우연히 본 은별씨가 마음에 든다며 지인을 통해 접근해왔던 것. 늠름한데다 유머러스하기까지 한 A중사의 매력에 푹 빠진 은별씨. 둘은 금세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그렇게 행복한 시간을 보낸 지 두 달이 되던 때, A중사는 은밀한 놀이를 제안하기 시작했다는데... 데이트를 하는 날에는 바지 보다는 치마를 입고, 속옷은 입지 않을 것을 제안했다는 A중사. 너무 아름다워 간직하고 싶다며 늘 사진을 찍어갔다는 그. 뿐만 아니라 둘 만의 은밀한 시간에 낯선 남자를 초대해 함께하자며 수개월간 은별씨를 설득했다고. 도저히 감당하기 버거웠던 A중사의 사생활! 은별 씨는 결국 이별을 고했다는데...


그런데! 은별 씨와 같은 일을 당한 피해자는 또 있었다. 그와 알고 지냈던 다수의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A중사의 핸드폰은 2개였다. 그 중 하나의 핸드폰 속에는 수많은 여성들의 특정 신체부위 사진과 동영상들이 있었다고 한다. 특히, 지금 만나는 여자 친구의 사진이라며 여성의 특정 신체 부위 사진을 보여주는 등 늘 자랑처럼 자신의 핸드폰 사진첩을 보여주고 다니기도 했다고.


대체 A중사는 어떤 사람인걸까.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고향 지인, 같은 부대 출신 전우 등 다양한 제보를 받았다. 이를 통해 그에 대한 놀라운 사실들을 확인하게 됐는데... 성범죄 피해자로 시작된 A중사의 이야기는 그가 지금껏 저지른 온갖 악행들까지 연이어 들춰냈다.

A중사의 숨겨진 민낯은 오는 17일(토) 밤 8시 50분 MBC '실화탐사대'에서 단독 보도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