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터 시청(23회)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다시보기
사랑의 콜센타 23회에서는 트롯맨 TOP6의 진짜 친구들이 출연해서 트친소 특집으로 꾸며집니다.
각자의 찐친과 한 팀을 이뤄 듀엣곡을 선곡해 노래방 점수 대결을 펼치는데요. 최종 우승팀은 누가 될지 방송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시청 방법 안내
해당 프로그램의 본방송은 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영됩니다.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해서 무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본방송을 못보셨다면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를 이용 바랍니다.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지만 무료 다시보기도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23회 내용 알아보기
이번 23회는 트롯맨 TOP6의 진짜 친구들이 공개되는데요. 서로에 대해 속속들이 다 꿰뚫고 있는 분들이 나옵니다. 예고편을 통해 이미 다들 아실 것 같습니다.
TOP6가 각자의 찐친과 한 팀을 이뤄 듀엣곡을 선곡하고 노래방 점수 대결을 펼쳐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됩니다.
영탁은 고향 동생 배우 박기웅을 초대했고 장민호는 오랜 친분을 가진 여사친으로 금잔디가 나옵니다. 김희재의 경우 이모이면서 25년 차 베테랑 가수인 서지오와 무대를 꾸몄는데요.
나이를 초월한 친구들이 등장해서 우정의 무대를 선보입니다. 특히 임영웅은 자신보다 노래를 더 잘하는 친구라며 너무 잘해서 짜증이 날 정도라고 소개했는데요.
그는 임영웅과 예전에 판타스틱 듀오에도 출연했던 정명규였습니다. 두 사람은 폭발적인 고음과 환상적인 하모니가 돋보이는 레전드 무대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김희재와 서지오는 모든 동작이 똑같은 트윈 댄스를 구사하며 감탄을 자아냈고 두 사람은 15년 만에 함께하는 감격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정동원은 자신의 찐친으로 임도형을 데려왔고, 이찬원의 경우 황윤성이 함께 했습니다. 지난 환상의 짝꿍 특집에서는 임영웅의 친구로 나왔던 황윤성이 이번 트친소에서는 이찬원의 친구로 등장하며 이들의 우정싸움도 볼만합니다.
무엇보다 TOP6의 힘들고 어려웠떤 시절의 이야기가 친구들의 입을 통해 전해지면서 눈물바다가 되기도 했고 트롯맨들을 위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걱정말아요 그대' 무대를 방송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사랑의 콜센터에 트롯맨들의 진짜 친구들이 찾아와 웃음과 감동을 안겨줄 것 같아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과연 어느 팀이 우승하게 될지도 지켜보기 바랍니다.
사랑의 콜센타는 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영됩니다. 본방송을 못 본 경우 재방송 등으로 시청 가능하며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23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