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US 여자오픈 중계
LPGA 시즌 마지막 메이저대회인 US오픈 대회가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챔피언스 골프클럽(파71)에서 열립니다.
SBS 골프 스포츠 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시청 방법 안내드립니다.
올해로 75회째를 맞이하는 US 오픈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졌는데요.
매년 6월에 열리다 올해는 감염병의 확산으로 처음 12월에 개최됩니다.
총상금 60억원에 우승상금은 11억원이 걸려 있습니다.
US 여자 오픈 대회는 SBS 스포츠 온에어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bit.ly/SBS_onAIR
박세리, 박인비 등 이대회에 강한 면모를 보여준 우리 선수들이 통산 11번째 우승에 도전합니다.
이정은 선수는 2019년 6월 US여자오픈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첫 우승을 이루기도 했는데요.
골프여제 박인비가 2008년과 2013년 유일하게 두 번 우승을 했습니다.
최근 12년동안 US여자오픈 우승트로피 가운데 8개는 한국 국적 선수의 차지였습니다.
박세리를 시작으로 줌주연, 박인비, 지은희, 유소연, 최나연 등이 1위를 했는데요.
올해는 27명의 한국 선수가 출전합니다.
대회 일정 안내드립니다.
미국현지 시간이며 12월 11일 새벽 3시 SBS 생중계로 만날 수 있습니다.
LPGA 투어 멤버들 가운데 메이저 2연승에 도전하는 김세영도 우승을 노리고 있으며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양희영, 허미정, 최운정, 이정은5, 이미향, 신지은 등도 출전합니다.
통산 20승을 달성하며 상금 1위를 달리는 박인비는 강력한 우승후보이며 김세영은 지난 10월 여자 PGA챔피언십을 제패한 후 메이저 2연승에 도전합니다.
디펜딩 챔피언 이정은과 최혜진, 임희정 등의 활약도 기대됩니다.
2020 LPGA US 여자 오픈 생중계 바로보기
▼▼▼▼▼